티스토리 뷰

라이프 플러스에서 소개하는 2018년 새해, 해돋이 명소

매년 붐비는 정동진 말고도 해돋이를 볼 수 있는 명소 9곳을 소개해 주었네요.


1.강원도 강릉 소돌아들바위공원

2.강원도 양양 동해바다 동호해수욕장

3.강원도 평창 대관령 선자령

4.강원도 강릉 안반데기 

5.강원도 강릉 안목해변

6.강원도 고성 화진포 해수욕장

7.충남 당진 왜목마을

8.서울 인왕산 청운공원

9.전남 여수 향일암 


대부분 7시 40분에서 50분 사이에 일출이 시작 되네요. 각 장소의 일출시간, 주소, 연락처를 제공해 주고 있어서 좋은 정보 같아요~




한국환경공단에서 알려주는 2018년 휴일

연휴를 확인하여 여행 계획도 세울 때 ok 
그런데 연휴보다는 주중 공휴일이 꽤 많은 것 같네요.. ㅠㅡㅠ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계속되는 추석연휴가 
그나마 직장인들을 위로할 수 있겠네요.





2018년 무료 운세 보기

무료로 운세, 타로점, 궁합, 꿈해몽 사이트를 모아 놓은 포스트예요. 오늘의 운세는 물론 띠별 운세, 궁합, 타로 애정운, 금전운 등을 볼 수 있고 토정비결이나 이름풀이, 바이오리듬 등도 함께 알아볼 수 있어요. 신년 뿐 아니라 평소에도 이용할 수 있는 정보랍니다.




스쿨룩스가 추천하는 2018년 다이어리

새해가 시작되어 다이어리를 새로 장만해야 할텐데 종류도 많고 넘나 다양해서 어떤 다이어리를 사야 할 지 모르겠다면 참고하세요.


속지와 커버를 고를 수 있는 다이어리부터 최고 인기쟁이 캐릭터 카카오 다이어리, 만년 다이어리,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림들이 들어있는 다이어리까지.. 구매전 구경 해 볼 수 있었서 참 좋을 것 같아요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