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사용한 화장품은 미샤에서 나온 더 스타일 이지 드로잉 케이크 아이브로우 예요.

이 아이브로우가 괜찮은 이유는  첫째 눈썹을 그릴 때 라인이 생기거나 발림이 진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고 둘째 눈썹화장이 처음 이신 분도 눈썹 모양별 가이드 시트로 쉽게 따라 그릴 수 있고 세째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예요.

더 스타일 이지 드로잉 케이크 아이브로우는 위의 사진 처럼 두 가지의 기능의 색과 브러시가 있고  아래 사진처럼 직선형, 아치형, 각진형 세가지 모양의 가이드 눈썹 모양 시트가 함께 들어있어요. 저는 03호초콜릿 브라운으로 선택하였네요.





자 이제 눈썹을 그려볼게요.
함께 들어있던 아래 그림과 같은 스크류 브러시로 눈썹들을 자연스럽게 빗어 정리 해 주세요.






눈썹을 빗어 정리 해 주니 정돈 된 느낌이 나네요.





정리 된 눈 썹위에 눈썹모양 가이드 시트를 대고 아래 사진처럼 왼쪽의 내추럴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우 파우더로 라인을 잡아주시면 되요.




저는 눈썹모양이 각진형이라 각직형 시트를 사용하였네요. 시트를 대고 그리니 삐뚤어지거나 부자연스럽지않고 양쪽 눈썹이 똑같은 모양으로 너무 쉽게 그려지네요.




양 쪽 눈썹의 라인과 모양이 잘 잡혔다면 이번에는 오른쪽 딥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우 파우더로 눈썹 사이의 빈 곳을 채워 선명하고 정리 된 눈썹으로 만들어 주세요.






제가 화장을 잘 못하는 편이여서 아이브로우 화장을 하면 항상 진하거나 양쪽 모양이 다른 등 어색하고 부자연 스러웠었는데 더 스타일 이지 드로잉 케이크 아이브로우는 굉장히 색이 자연 스럽게 발리고 가이드 시트가까지 함께 들어있어서 눈썹이 예쁘게 그려지고 자연스럽게 그려져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열심히 화장을 하고 한쪽 먼저 화장이 끝났을 때의 비교 컷을 올려보네요. 확실히 다르네요. 





나머지 눈썹도 마저 그린 후 사진을 올려보아요. 




앞으로 아이브로우 화장은 걱정 없을 것 같네요. 눈썹 그리기가 잘 안되 고민 하시는 분은
 미샤  더 스타일 이지 드로잉 케이크 아이브로우로 고민해결 하세요~.



 화장품을 살 때 사은품으로 받은 클렌징 티슈예요.ㅎㅎ 화장 지우기 너무 힘들 때 사용 해 보았는데 잘 닦이고 좋더라구요. 



다른 분의 이지 드로잉 케이크 아이브로우 리뷰도 찾아보았네요. 한번 더 보셔도 좋을 듯 해요.

http://blog.naver.com/ktri8888/220152598809
http://blog.naver.com/evolopment/22018791188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