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연휴 때 오빠에게서 받은 선물을 올려보아요. [빈폴 파우치 백]이에요. 평소 외모도 잘 가꾸지 못하고 의류, 신발, 잡화 등을 잘 사지 않는 저에게 핫 선물이 주어졌네요~~ ㅎㅎㅎ

 가끔 옷이나 가방을 살때에도 오빠에게 그게 뭐니? 한소리를 듣는 저라서 디자인은 오빠가 직접 골라주었네요. 완전 맘에 들어서 고맙다는 말을 몇 번이나 했네요ㅋ

 

 

 

 

일단 제가 옷을 잘 못입는 관계로다가 캐쥬얼이나 정장에도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디쟌으로 골라주었는데 파우치 뒤와 속에도 주머니가 각각 있어 주머니 많은 거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이였어요.

어깨 끈 길이도 두가지 종류라 선택하여 들 수 있는데 전 둘다 하고 다닐라고요. 그럼 이상한가...

 

 

 

평소 모든 빨래를 세탁기에 돌리다 망가진 옷을 보고 우는 저이기에 사이트에 들어가서 비스한 상품으로 관리 요령을 찾아보았네요.  헉스 선물 받은건데 가격이 나오네요.ㅋ  조금 다른 디자인이지만...  

 

 

 

 

허걱 이건 또 모지..취급 주의사항 세탁불가!!.... 가죽이라 세탁을 하면 안되나 봐요. 가죽 딱는 연고(?)하나 사야겠어요. 이러니 살면서 가죽제품 한 번도 안써본 사람 같네요.

 

착용 샷 같은거는 올리고 싶으나 외모도 안되고 해서 그냥 생략이요.......꺄르르꺄르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