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홱 움직이는'과 '얼간이' 등 두 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는 저스트 절크(Just Jerk)라는 이름을 가진 한국의 댄싱팀이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2017 아메리칸 갓 탤런트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소식이네요. 


절개와 힘이 있는 춤을 선보인 저스트 절크팀은 곧 군대를 가야하는 멤버들이 있고 또 큰 무대에 서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아쉽게도 결승 진출은 못하였지만 프로그램 출연 전부터 어느정도 인정을 받고있던 팀이였고 아메리칸 갓 탤런트에서 조차 실력을 전부 발휘하지 못한 무대였다고 전하는 분도 있는 걸 보면 굉장한 실력을 소유한 팀인것 같아 같은 한국인으로써 무척 자랑스럽네요.


저스트 절크의 멋진 출연 무대를 감상해 보세요. 








저스트 절크 만큼이나 굉장한 화제를 모았던 다른 이들도 있었어요. 나이는 어리지만 굉장한 실력을 소유한 귀여운 소녀들이었는데요. 


보면 볼 수록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노래만 듣는다면 절대 나이를 알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런 노래 실력은 타고 나는 것일까요....





화제의 소녀들 중 정말 너무 신기하고 자꾸만 다시 보게 되는 소녀의 또다른 영상을 투척해 보아요.


어린 소녀가 어떻게 이렇게 복화술을 잘할까요. 

2년 정도 연습했다는 소녀는 이제 전 세계에 유명인이 되었네요. 

 

12살 소녀의 복화술로 하는 노래 한 번 들어보세요~





2017 아메리칸 갓 탤런트의 마지막 화제영상을 보여드립니다. 


하이테크 네온 댄스를 선보인 Light Balance팀의 굉장히 특이하고 눈을 즐겁게 해주는 영상이네요. 


모두의 멋진 모습에 박수를 드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