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케이팝 그룹으로는 최초로 저스틴 비버를 누르고 '탑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는 방탄소년단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네요.




요즘 방탄소년단의 인기는 굉장한 것 같아요. 유명배우 러셀크로우는 방탄 콘서트 티켓을 광클릭 해서 구매했고 안정환이 프랑스에 있을 때 방탄소년단을 아냐고 묻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가 굉장히 좋다고 하는데 같은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럽지 않을 수 없네요.




이런 그들이지만 지민은 해외에서 상을 수상할 때 유명한 니키 미나즈,릴 웨인등을 보고 신기했다고 하죠.


이날 방송에서 H.O.T & 젝스키스 & 방탄소년단 레전드 합동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방탄소년단 진이 본인과 랩몬스터는 멤버들 중 가장 춤을 못춘다고 말했어요. 부산예고 현대무용과를 수석으로 입학했다는 지민도 댄스와 무용이 달라서 굉장히 힘들었다고 한 걸 보면 아이돌댄스가 그리 쉽지만은 않았나 봐요.




H.O.T.&젝스키스&방탄소년단 레전드 합동무대



그래도 영어 잘하는 랩몬스터와  아재 개그를 즐기며, 본인이 스스로 잘생겼다는 진 그들 모두 매력이 넘치는 것 같아요.ㅎㅎ





예전 아이돌들의 냉장고가 처참했다는 사회자들은 이번 아이돌의 냉장고도 걱정을 했다는데요. 그걱정과 달리 방탄소년단의 냉장고는 비교적 양호했다고 하죠. 



그 안에서 많은 음료수들과 맥주,소주 등 술들이 나왔어요. 투어를 마치고 진, 정국, 지민은 술을 한 잔씩 한다고 하는네요. 진은 술먹으면 귀요미가 되어 애교를 부린다고 해요. 



술에 이어 냉장고에서 나온 재료 양파, 닭가슴살 소시지, 골뱅이, 견과류 등으로 4명의 쉐프들은 요리대결을 펼치기 시작했어요. 방탄소년단이 선택한 레시피와 함께 나머지 레시피도 확인해 보세요.



<방탕소년단 선택 레시피>

 1.이재훈 셰프의 '삼겹살 DNA' 


삼겹살 DNA 15분 레시피를 확인해 보아요.



방탄소년단 시식평 

DNA댄스를 발사하며 "한국식 맛이 나는 페이조아다 같아요."





 2.샘킴 셰프의 '삼겹살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 


삼겹살 왜 내맘을 흔드는 건데 15분 레시피를 확인해 보아요.





 3.이연복 셰프의 '골풍기' 


골풍기 15분 레시피를 확인해 보아요.



방탄소년단 시식평 

"골뱅이의 비린 맛이 전혀 없고 고급스러운 깐풍기 맛이 나요." "고기를 먹는 것 같아요."




 4.유현수 셰프의 '골뱅이 파이어♬'  


골뱅이 파이어 15분 레시피를 확인해 보아요.



방탄소년단 시식평 

"새우모양의 닭가슴살 소시지와 골뱅이가 사귀는 것 같아요." "두 재료가 형제처럼 굉장히 조화롭네요."




보너스로 방탄소년단 DNA 뮤직비디오 영상과 최신 음악방송 출연영상도 올려보아요. 멋짐 폭발이네요.




 구독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