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남 사천시 향촌동에 위치한 삼천포점에서 먹어본 코다리찜 정식 후기입니다. 제가 먹었던 메뉴는 점심 특선인 코다리찜 정식입니다.


주문 후 샐러드, 나물, 동치미국물, 김치, 김 등 다양한 반찬들과 맑은 탕이 나왔습니다. 점심 특선이지만 이정도면 가성비가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재료들 모두 신선했고 밥반찬으로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코다리는 크기가 굉장히 컸습니다. 2인분이라 큰 코다리 2마리가 나왔는데 두툼한 살이 부족치 않는 양이었습니다. 밥 비벼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념이었는데 코다리가 통통해서 뼈를 바르고 양념을 잘 묻혀서 먹었습니다.


▼경남 사천 현지인 맛집 장어 백반 후기
▼경남 남해 추천 여행지 파라다랑스
콩나물과 무도 양념에 잘 묻혀 밥과 함께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김에 싸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뼈가 있어 발라서 먹어야 했는데 뼈가 꽤 커서 조심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잘 발라지긴 해요. 그런데 뼈 바르는 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점심 정식 가격은 12,500원인데 맛도 있고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또 간다면 아구찜이나 동태찜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회식하기 괜찮겠다 생각 드는 매장 크기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식당이였습니다. 또 주차장 넓고 주차 할 자리 많아서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이여서 마음이 급했는지 가격표 사진을 깜박 했네요.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내돈내산]삼천포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 솔직후기 현지인맛집
삼천포공고 바로 앞에 위치한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에 방문했습니다 점심 정식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blog.naver.com
이상 김영희 동태찜 & 코다리냉면에서 먹은 점심특선 코다리찜 정식 리뷰였습니다.


물냉면, 황태 비빔냉면 맛집 제일냉면 리뷰
프랜차이즈 '제일냉면'에서 두종류 냉면과 만두 먹은 후기입니다. 해당 지점은 사천점입니다. 여름 날씨지만 주전자에 따뜻한 육수 주심요. 비빔냉면 양념이 많으며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양
ujfactory.com
'◈ 푸드 > 식당 리뷰, 또간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경상도 사천 실안동 맛집 원조 부자손짜장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07 |
|---|---|
| 경남 사천 술집 (막걸리집) 추천 모듬전 메뉴 후기 (0) | 2026.06.05 |
| 경남 사천읍 식당 '황금명태본가' 명태조림 내돈내산 점심 특선 메뉴 리뷰 (0) | 2026.05.29 |
| 경남 사천시 현지인 맛집 추천 사량도 감자탕 리뷰 (0) | 2026.05.28 |
| 전복장 포함 반찬 14가지 경남 사천 맛집 박서방식당 후기 (0) | 2026.05.23 |
| 물냉면, 황태 비빔냉면 맛집 제일냉면 리뷰 (0) | 2026.05.17 |
| 인천 서구 해물찜 맛집 '아구찜1990' 내돈내산 리뷰 (0) | 2026.04.30 |
| 경상남도 사천 현지인 추천 한식 맛집 장어 백반 리뷰 (0) | 2026.03.30 |